효율적인 직원 출석 관리 플러그인
Clock In Portal은 출석, 시간 및 급여 보고에 중점을 둔 효과적인 직원 관리를 위해 설계된 WordPress 플러그인입니다. 이 무료 도구는 직원들이 쉬프트와 점심 시간에 쉽게 출퇴근할 수 있도록 하며, 사용자 친화적인 패널을 통해 휴가를 요청할 수 있게 합니다. 관리자는 각 직원의 근무 시간을 모니터링하고 휴가 요청을 승인하거나 거부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사용자 계정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관리자가 시간 기록기의 색상과 텍스트를 변경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옵션이 제공됩니다.
고급 기능이 필요한 기업을 위해 Clock In Portal Pro 버전은 활동 로그에 대한 CSV 내보내기, 무단 접근을 위한 IP 제한 및 급여 및 출석에 대한 포괄적인 보고 도구와 같은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 플러그인은 공지, 휴일 및 휴가 관리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직원 출석 및 생산성을 최적화하려는 기업에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